안녕하세요 고객님, 뽀로로몰입니다
먼저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
문의주신 상품은 AS로 진행 가능하십니다
AS를 원하실 경우저희 고객센터 1670-9060으로 문의주시거나 유선문의가 어려우신경우
접수하실 성명 /전화번호 /수령주소/ AS사유를 정확히 기재해주시면 접수 후 문자전송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S안내사항
AS원하시는 상품은 원하시는 택배사를 이용해 직접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수리후 AS상품 발송시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하며 수리비용은 실물확인후 유상일경우 안내를 드리며 무상일 경우 안내없이 바로 발송됩니다.
*소리 고장의 경우 전화기가 있는 전화기판 , 공 굴뚝이 있는 공기둥 , 휴지가 달려있는 휴지기둥
위 3개의 부품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2-04-08 20220408-0000358
소리가 안나서 건전지가 다된줄 알았는데 건전지 새로 교체해도 소리가 전체 모든 버튼이 소리가 안나옵니다.
전선문제 같은데 A/S 가능한지와 A/S시 전체부품을 보내야하는지 아니면 건전지 전선부분만 분리후 A/S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