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뽀로로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_ㅠ
문의주신 부분 AS팀으로 전달 드리려고 하나,
고객님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접수자 성함, 연락처를 함께 남겨주시면
AS팀 전달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녹음기 소리 빼고 소리가 안나서
as택배를 11월2일 택배비 만원 선불로 택배보내고 11월5일 다시 받았는데 상태가 그대로입니다 ,
다시 또 as 접수해서 또 택배비 만원을 지불을 해야하나요 ????!!!!!
검수 제대로 하시는건가요???
불량인 것 같은데 소비자과실이라고 또 말씀하실건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