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뽀로로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_ㅠ
2차불량 반품요청건 회수가 진행되고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재회수 요청 드리겠습니다
회수 기사님의 경우 평일기준 2~3일 안으로 연락드린 후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회수 기사님에게 재포장후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기사님이 기준일 내에 방문하시지 않으신 경우 재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하자 문의드려서 접수 되고
평일 기준 2~3일내에 택배사에서 연락이올거라고 하셨는데 연락이없네요.
이미 설 연휴 전부터 상품은 집 앞에 계속 내놓은 상태입니다. 회수 부탁드립니다.
이전 문의글〰⬇️
.
.
상품 하자 있어서 다시 받았는데 이번에도 버튼눌러도 소리가 안나고(1,4,7, 문자 버튼) 다른 버튼은 소리가 났다가 안 났다가 그래요.. 위에 뽀로로는 까꿍나왔다가 다시 들어가지도 않네요... 연휴기간이라 전화상담이 어렵나요? 환불받고싶은데 환불접수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