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번호: 20220202-0001695
2022. 2. 4.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배송관련 문의하니,
"집화처리가 이미 되었다."
"택배사로 넘어갔다. 택배사에서 물량이 많아서 그렇다." 라고 하더니...
집화처리가 되었는데 어떻게 조회가 안되냐고 계속 물어도..."그건 택배사 물량이 많아 그렇다."고 아주 당당히 말하더니..
2022. 2. 5 오전 11시 기준. 아직 택배사에서 상품을 받아가지도 않았군요.
도대체 왜 고객센터 상담원은 대충 조회하고 대충 거짓말을 하나요?
지금 택배조회를 해도 아직 "상품준비중"으로 조회되는데...이게 고객센터 상담원이 말한 "택배사에 상품 수거해갔다."입니까?
왜 거짓말을 하나요? 그것도 아주 자연스럽게...
답변 달아보세요. 거짓말 말고 있는 그대로 사실을...
조회를 잘못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는 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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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다시 배송 조회 해보니.
[ 상품인수 2022. 2. 5. 14:54:04 보내시는 고객님으로부터 상품을 인수받았습니다. ]
라고 뜨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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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2. 4.에 유선상 했던 말(택배사에서 집화 처리, 즉 상품 받아갔다.)과 CJ택배배송조회에서 뜨는 위의 상품인수 조회 결과가 맞습니까?
왜 거짓말을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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