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품 문의 번호 23833 게시 글 관련 건입니다.
불량 제품을 받고도 계약 택배 사 파업이라는 사유로 24일이 지나도록 제품 교환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 차례의 문의 전화에 상담 직원 분께서 나름대로의 노력을 해주신 것은 인정하나, 결과적으로는 아무런 조치도 받지 못했습니다.
타 택배 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신다면 택배 비용을 부담하겠다는 제안도 결국 수용하지 않으셨습니다.
택배 사 파업이 (주)아이코닉스의 책임은 아니지만, 불량 제품에 대한 교환은 (주)아이코닉스의 책임입니다.
더 이상 택배 사 파업을 핑계로 제품 교환을 지연 시키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택배 사 파업이 긴 시간 이어지고 있음에도 별도의 조치 방안을 모색하지 않는 대처 방식이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피해를 입고 있는 사람은 제품의 사용자인 유아라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조속한 해결 방안 마련을 요청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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