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인수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제품의 불량일 경우 진행가능하니, 결제해주신 사이트측으로 불량사유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구성품 누락없이 상품상자+택배상자로 포장해주시면 기사님 회수가능하며, 상품수거후 반송장 확인시 배달완료 시점으로 당사 물류센터 입고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소요됩니다.
CJ대한통운 대리점에서 당사 물류센터로 입고되는 날짜이며, 입고후 교환또는 반품진행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어 접수 부탁드립니다.7일이 경과할 경우, 아이코닉스 AS센터 번호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부탁드리며, 먼저 기재해드렸던 AS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코닉스 AS센터: 031-976-9410
(평일 10시~17시 / 점심: 12시~13시)
[ Original Message ]
모터는 돌아가는데 앞으로 나가지 않네요
건전지 넣는 쪽 말고 뒷쪽을 열어보니
모터랑 바퀴를 연결해주는 톱니가 맞닿지 않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타 사이트에서 구입했는데
대답이 원활하지 않아서
여기에 문의글 남깁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