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뽀로로몰입니다 먼저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주신 문자는 재발송 되었습니다 : )
감사합니다
참고차 문자 메세지 내용 남겨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코닉스 서비스센터입니다.
A/S상품은 접수하신 성함으로 선불택배 직접발송 부탁드립니다.
A/S완료 된 상품은 CJ대한통운으로 무료배송 됩니다. (꼭 접수하신 성함으로 택배 보내주세요)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신문지로 포장 부탁드립니다.(배송중 파손은 책임지지않습니다.)
* A/S 물품과 수리의뢰서 양식:성함.연락처.주소.제품명.구매시기.고장내용.구매내역메모하여 동봉
*수리기간: 제품 입고 후 평균 3주 소요
*받는사람 : 아이코닉스 서비스센터
* 센터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678-7 (혜음로 1417)
(주)아이코닉스 서비스센터
**받는사람과 주소에 서비스센터 기입이 반드시 되어야됩니다.**
** 상품발송 전 AS접수가 완료되지 않으신 경우 AS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A/S실연락처 : 1566-0855
[ Original Message ]
어제 문의글 남겨서
As접수후 문자보내주셨다고 했는데
아직 문자가 안와서 다시 문의글 올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