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뽀로로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상품 교환으로 회수접수 진행하였습니다
회수 기사님의 경우 평일기준 2~3일 안으로 연락드린 후 방문하실 예정으로
마트 계산대 상품만 구성품 누락없이 재포장 후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은품 회수 X)
만약 기사님이 기준일 내에 방문하시지 않으신 경우 재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새상품은 회수 상품 입고확정 처리 후 출고 가능하십니다
시간에 대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얼마전 주문한 상품이 켜지지 않는다고 문의글 올렸었는데요
기존에 넣은 건전지도 새거였고, 그 건전지로 다른 장난감에 넣어보니 다른 장난감은 작동이 잘 되었거든요
그래도 새건전지로 다시 껴보라고 하셔서 아이가 크리스마스 다음날 독감에 걸려서 정신없는 와중에 일부러 마트에서 다시 새건전지를 사와서 껴보았는데 그래도 켜지지 않아요..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셔야 할거같아요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