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뽀로로몰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당사 물류를 통해 오배송 사항을 확인하여
오배송된 상품은 CJ대한통운으로 회수접수가 완료 되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최대한 신속히 발송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고 계실 고객님을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뽀로로 봉제인형을 시켰는데 포비 인형이 왔어요.
검수 제대로 안하시나요…
아이가 기다렸던거라 기대하고 열었는데 다른 상품이 들어있어요.
바로 처리해주세요.
뽀로로로 다시 보내주세요.. 이번엔 상품 검수 좀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세요. 뽀로로 입이나 눈 삐뚤어지지 않은 상품으로요.
문 앞에 배송박스 내놨습니다.
상품은 언제 다시 배송되나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