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뽀로로몰입니다
먼저 이용에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AS는 수리로 진행 가능하십니다
AS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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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안내사항
AS원하시는 상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실때 택배사에 고객님께서 직접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수리후 AS상품 발송시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하며 수리비용은 실물확인후 유상일경우 안내를 드리며 무상일 경우 안내없이 바로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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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iginal Message ]
롯데온에서 구매했습니다. 같은 문의를 남겼더니 구매후 7일이 지났으니 아이코닉스로 문의하라고 해서 이쪽에 다시 남깁니다. 오른쪽 줄이 버튼을 눌러도 내려오질 않아요. 맘카페에 보니 이런 사례가 상당히 있는 것 같은데, 제품 자체의 치명적 결함 아닌가요? 자판기에서 물건이 안내려오다니요.
이 경우 어떻게 고쳐 사용할 수 있는지, AS나 교환이 이뤄질 수 있는지 문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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