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뽀로로몰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안내차 연락드렸으나 고객님 부재로 부득이 게시판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일 타요 영어동요사운드카드로 새상품 출고진행하겠으며, 잘못받으신 상품은 기사님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방문예정이니,
방문하시면 전달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안내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뽀로로몰 고객센터: 031-8060-2600 (평일 10시~16시 / 점심: 12시~13시)
[ Original Message ]
타요 영어동요 불량이여서 보냈는데
왜 뽀로로 영어동요를 보내주시나요..?
휴...다시보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